본문영역

> 회원 > 저작권안내

저작권 및 이메일정책

저작권안내

01. 선도문화진흥회 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콘텐츠 내용에 대한 저작권은 선도문화진흥회에 있습니다.
02. 선도문화진흥회 사이트에 게재된 뉴스기사, 사진, 이미지, 동영상, 음성파일은 물론 텍스트 내용 또한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배포, 복제하는 행위를 일절 금합니다.
03. 선도문화진흥회 사이트에 게재된 내용을 온라인상이나 오프라인상에서 사용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선도문화진흥회의 사전 동의를 구해야 하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문서 등을 보관하고 있어야 합니다.
04. 선도문화진흥회 사이트에 게재된 내용 및 자료들을 무단 복제, 배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법 '제97조 저작재산권침해죄'와 '제136조 권리의침해죄'에 해당하여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사이트 게시물 복사]
선도문화진흥회 사이트에 게시된 내용을 다른 사이트(포탈 및 커뮤니티 게시판, 블로그, 카페 등 모든 사이트)에 올리고자 한다면 반드시 선도문화진흥회의 사전 동의를 구해야 합니다.

[사이트 게시물 링크]
선도문화진흥회 사이트에 게시된 내용에 대한 url주소를 링크시키는 것은 가능하지만 이때는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야 합니다.

[사이트 게시물 출력]
선도문화진흥회 사이트에 게재된 콘텐츠 내용을 출력하여 개인적으로 이용하는 것은 허용되나, 단체(회사)에서 내부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선도문화진흥회의 사전 동의를 구해야 합니다.

Notice.   사전 동의를 구하고자 하거나 상기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나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선도문화진흥회는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 2, 제50조의 7 등에 의거하여, 선도문화진흥회가 운영·관리하는 웹페이지 상에서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