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문화진흥회 활동소식


본문영역

> 진흥회 활동 > 진흥회소식

진흥회 소식

선도문화진흥회가 8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오늘은 선도문화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재단법인 선도문화진흥회(이하 선진회)의 설립일입니다. 어느덧 8주년을 맞이하였는데요. 설립일을 기념하며 반가운 소식을 함께 나눠볼까요?

 


 ♣ 2017년 선도문화 축제 한마당 서울 남산 공원

 

단기 4345년(2012) 8월 20일 홍익정신을 바탕으로 한민족 고유의 선도(仙道)문화를 회복하고 널리 보급하여 민족의 정신적 구심을 바로 세우고 인성이 살아있는 환한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하는 많은 분의 열망이 모여 선도문화진흥회를 설립하였습니다.

 

그리고 정부로부터 선도문화진흥회 활동의 공익성을 인정을 받아 4346년(2015) 9월에 재단법인으로 설립 인가되었습니다.

 


 ♣ 2018년 전국순회강연회

 

그동안 선도문화진흥회는 '환해져라! 대한민국 100만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펼쳐왔는데요. 매년 개최하고 있는 전국순회강연회를 비롯하여 기운충전소 선도수행방, 약손 캠페인, 한민족 상고사 역사 그림 전시회 그리고 좋은 습관 만들기 100일 챌린지, 선도문화 축제 한마당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밝고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 2016년 만월 도전님과 함께한 전국순회강연회

 

선도문화진흥회 이사장이신 만월 도전님께서는 8주년을 맞이하여 "선仙은 우주의 섭리이며 도道는 인간의 가치를 뜻합니다. 선도는 하늘의 이치, 자연의 질서, 근원의 생명력이 조화를 이루고 그 조화로움 안에서 인간의 가치가 발현되는 것입니다.

 

인간의 가치는 인간에게 내재된 신성에 있습니다. 신성은 천부경 '일一'입니다. 하나 되어 하나로 통할 수 있는 천손문화가 바로 선도문화입니다. 기운이 모이면 마음이 열리고 마음이 열리면 표현되는 모든 것이 홍익입니다.

 

천손에게 홍익은 평범한 일상이고 건강한 생활이며 희망찬 현실입니다. 선도문화진흥회가 앞으로도 이 세상에 홍익을 기쁘고 신나게 펼치는 아름다운 단체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길 바랍니다. 언제나 함께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축하의 메시지를 내려주셨습니다.

 


 ♣ 2015년 국회의사당 한민족 상고사 그림 전시회

 

앞으로도 선도문화진흥회는 코로나로 인하 사회, 경제적 어려움을 홍익의 정신으로 함께 지혜롭게 이겨내고 분열과 대립을 넘어 조화의 상생의 선도문화를 보급하는데 앞장서 나갈 것입니다. 뜨거운 열정을 모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선도문화진흥회 설립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댓글 0

 


카피라이터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