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지회에서 약손캠페인 활동 소식을 주셨습니다.
함께 해 주신 회원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활공 받으시는 어르신들 표정이 참 편안해 보이시네요.
활동 사진 공유 드립니다.
장소 : 창원시 명서복지관내 경로당




활공하시는 회원님들의 표정도 환하시네요.
활공봉사를 나갔습니다. 여기저기 아픈 곳을 말씀 주시기도 하면서 한 분씩 어깨와 등, 팔을 중심으로 활공을 해드리고 기운 주기를 하였습니다.
아이고 좋다를 연발하시면서 에너지를 잘 받으셨습니다.
활공을 해드리는 회원들이 더 기운을 받고 사람을 대하면서 하니까 훨씬 에너지가 커진다는 나눔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