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문화진흥회 활동소식


본문영역

> 진흥회 활동 > 진흥회소식

진흥회 소식

'제5회 좋은 습관 만들기 100일 챌린지' 함께 해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선도문화진흥회는 '제5회 좋은 습관 만들기 100일 챌린지'를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금 우리 사회는 우울함의 단계인 '코로나 블루'를 넘어 분노의 단계인 '코로나 레드'로 넘어가도 있는 이때 더욱 절실하게 필요한지도 모릅니다.





선도문화진흥회 이사장이신 만월 도전님은 "좋은 습관이 좋은 체질을 만들고 좋은 인생을 살게 합니다. 좋은 습관 100일 챌린지를 통해 할 수 있다는 자심감과 자신을 진정으로 사랑할 수 있는 용기가 샘솟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는 뜨거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셨습니다.


'좋은 습관 만들기 100일 챌린지'에 신청한 많은 도전자들은 각자의 목표를 위하여 하루하루 의지를 내어 집중하고 있는데요. 1시간 걷기, 3감사 일기 쓰기, 선도수행 하기, 칭찬하기, 활공하며 기운주기 등 자신의 좋은 습관을 즐겁게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좋은 습관 챌린지의 멋진 성공을 위해 단톡방을 통하여 도전자들의 나눔을 함께 공유하며 체험 이야기로 자신을 체크하는 기회도 되고 서로에게 힘과 용기가 되어주기도 합니다. 



                             

    


'좋은 습관 만들기 100일 챌린지'는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좋은 습관을 만들기 위해서는 꾸준한 반복과 점검이 중요하기에 도전자들은 21일, 49일, 100일까지 자신이 원하는 기간을 정하여 하게 됩니다. 매일 도전하며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고 있는 모든 분에게 뜨거운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체험 나눔|


이태금 님(충남 천안시)
카톡방에 자신의 도전 이야기를 나누고 또 다른 분의 나눔들이 디딤돌이 되고 필요한 울타리도 되어주며 응원과 격려로 매 순간 용기 내어 시작하게 됩니다. 새벽 명상 수행을 하고 있는데요. 나를 진정으로 사랑하게 되고 그 마음이 커져서 세상을 향해 공명하고 공생하겠다는 의지를 세우고 실행하는 귀한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허창환 님(서울 서초구)  
건강한 습관으로 바꾸기 위하여 하루 1시간 걷기에 도전하고 있는데요. 시작하는 날 당직이고 늦은 퇴근이라서 고민하였지만, 첫 단추를 잘 끼워야 하기에 타협의 유혹을 뿌리치고 해낸 자신에게 박수를 보냈습니다. 나의 건강과 밝음이 민족과 인류 나아가 아름다운 지구와 함께 살아가기 위한 시작임을 믿고 선택한 비전을 끝까지 이루어 내겠습니다.


좋은 습관 만들기 100일 챌린지를 선택하고 실행하는 좋은 습관의 변화 속에서 행복한 자신을 만나기를 언제나 응원하고 희망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트 공유하기 URL복사

댓글 0